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간식,용품

고양이 방광염에 좋은 사료(로얄캐닌 유리너리)

반응형

안녕하세요.겸이네입니다.

저희집에 막내가 들어오고, 벌써 커버린 지도 꽤 되었네요.

사실 막내가 들어오고

저희집 큰 아이가 아팠어요.

스트레스로 인해 소변을 못보더라구요.

 

고양이들의 경우 소변을 못보면, 큰일인데...

화장실에 들어가서 1분넘게 앉아만 있다가

찔끔찔끔 소변을 보기만 하고...

그래도 다행인 건 사료와 물은 먹는다는 것.

확인 후, 병원에 다녀왔더랬죠.

 

(방광염에 걸렸던 우리 첫째 이쁜이)

아이가 비만이기도 하고

화장실 갈때에 너무나 힘들어하기에...

안그래도 비만 때문에

자기 생식기 주변이 더러운 아이인데...흑흑..

 

(뜬 눈으로 쳐다보는 첫째 이쁜이..미안해 사진좀 찍자...)

병원에 다녀와서 검사 후, 약과 사료를 받았어요.

사실 약을 잘 먹지 않는 아이라서 먹이는게 많이 힘들었어요.

그것 또한 병원에 이야기를 했는데

'사료만이라도 꾸준히 먹어주면 증세가 좋아질 것 이다'

라는 소견을 받고 이쁜이 전용 식사대가 만들어 졌죠..ㅋㅋㅋ

 

(고양이 방광염 초기 치료에 좋은 로얄캐닌 유리너리)

 

 

물론 다른 제품들도 있지만, 저희아이들 입맛에 최대한

맞추어 보았어요.

일반 사료에 비해 비싼 고양이 방광염 치료,로얄캐닌 유리너리..

방광염이 나을 수만 있다면야..!!

라고 그때 부터 시작되었어요ㅋㅋㅋ

 

(이쁜이 전용 식사대)

 

창가에 위치해있고, 자신이 매일 지내는 캣타워 옆에 식사대 준비

이렇게 먹여왔네요.

지금도 먹이고 있어요. 다른사료도 나가서 먹고오고, 로얄캐닌 유리너리 사료도 먹고

약처방과 병행해서 먹인지 3주 정도 지나고 나서 부터는

소변을 잘 보기 시작하더라구요.

물론 그 때 새로 들어온 막내와도 최대한 접촉자재를 했어요.

 

지금은 평소대로 생활하고, 막내에게 그루밍도 해주고있고

고양이 방광염사료인, 로얄캐닌 유리너리 사료도먹고~

다른 사료들도 먹고~입맛대로 잘 먹고 다니고있어요!

 

(고양이 방광염 사료, 로얄캐닌 유리너리 먹고 나서 푹자는 이쁜이)

 

지금은 이렇게~평소대로~먹고 돌아다니고, 자고 ㅋㅋ

딱 한가지...

비만냥이,뚱냥이라 살만조금 뺏으면 좋겠는데

다이어트 사료는 잘..입에 대질 않더라구요.

다행히 여기서 더 살이 늘어나지는 않고 있는 것에 만족하는 중 입니다...ㅠㅠ

 

혹, 고양이 방광염 초기 증세가 보이시는 집사분들은

병원에가서 약처방과 함께 로얄캐닌 유리너리 사료도

추천드립니다. 사료만 먹어도 좋지만

아이가 좀더 빠르게 호전되는 방법은 역시나 약처방이에요

거기에 사료까지 더해진다면 더할나위없이

빠른 치료가 가능할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