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겸이의 일상&취미

페레가모 남자지갑 구매(남자친구 선물로도 좋을 듯!)

반응형

안녕하세요.겸이에요~

새해 복 많이들 받으시고

올해 좋은 일만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제가 지난 12월말 바꾼 지갑이에요!

사실 몇년 전 까지만해도

지갑을 들고다니지 않는 사람이었다능....

그래서 보다 못한 엄마가 선물을 해서 지갑을 들고 다녔어요.

 

하지만, 현장다니면서 쓰고, 일상에서 쓰고

이리저리 쓰다보니 2년정도 지나서 카드꽂는 곳이 헐렁해지고..

(제가 몇개씩 꽂아 놓고 카드를..흑흑)

종이 등등 다양한걸 지폐넣는 곳에 넣다보니

지갑 전체가 헐렁해 지더라구요.

 

(페레가모 남자 지갑-남자친구 선물로도 안성맞춤일 듯!)

그래서 남포동 롯데백화점 들러보았어요.

제일먼저 들린 곳은 페레가모!

평소에 페레가모 제품을 되게 좋아합니다.

명품이지만, 가격이 그렇게 많이 비싸지는 않고

디자인도 심플하고 예쁜게 너무 좋더라구요.

 

 

 

구찌 매장도 둘러보았지만..

가격대비 조금 비싸기도한데 수납할 만 한 지갑은

디자인이 마음에 안들고...

등등 3군데 둘러보고 결국 결정!!

 

(페레가모 남자 반지갑)

 

사진보다 실물 지갑색깔이 좀 더 밝습니다!

사진으로는 담아내기가 역시나 힘드네요.

페레가모 매장에서 여집사에가 선택권을 넣기고

고른 지갑입니다.

 

 

2가지 고민했는데, 안주머니가 없거나, 색이 마음에 안들거나

해서 고민 되게 많이했어요.

결국은 실용성을 택하고 색을 포기...

근데 막상 보고 있으니 생각보다 이쁘더라구요 ㅎㅎㅎ

 

(남자친구지갑 추천 합니다! 페레가모 - 마데인 이태리)

 

마데인 이태리 적혀있네요.

역시나 명품은 이태리 인가요.

페레가모 남자지갑은 뭐랄까..음...

너무 튀지도 않고 중후한 느낌이랄까요.

적당히 무게감있는 디자인이라고 생각됩니다.

 

 

남자친구생일선물로도 적당할 듯 합니다.

가격대는 50만원대 입니다.

구찌도 비슷한 가격대에 지갑을 보았는데

끌리는 건 역시나 저는 페레가모 지갑이네요

개인취향입니다만...저는 그렇게 명품을 따지지는 않습니다.

 

(세워서 찍어본 페레가모 지갑)

손톱정리가 안되었네요.

죄송합니다. 하지만 전 남자라서 정리 잘 안합니다 ㅋㅋㅋ

 

(페레가모 남자지갑 - 지갑선물로도 추천추천!)

지갑안에 카드들을 채워넣었습니다.

그리고 안쪽포켓에는 중요한 것들을 집어넣구요.

나름 깔끔합니다.

옜날처럼 그 투명하게 민증 자리없는게 훨씬 더 깔끔하고 좋더군요.

 

혹시나 명품지갑을 사고싶은 분들

남자친구에게 지갑을 선물하고싶으신 분들

30대 지갑을 고민하시는 남성분들께

추천을 사알짝 해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고

잘 쓰고있습니다!!!

 

페레가모 남자지갑 추천 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