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겸이의 일상&취미

구하기 어려웠던 타미야 미니카(레이스팅거,Beak 스파이더)

반응형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지난 시간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새해에는 좋은 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어요!!

 

블로그를 쓰지 않는 동안 구하기 생각보다 어려웠던

우리는 챔피언 미니카

지금도 조금씩 1세대 우리는 챔피언 미니카는 보기가 어려워 지고 있네요.

생산량이 계속 줄어들고 있다고 들었어요.

 

(어렵다면, 어렵게 구한 비크 스파이더와 레이스팅거)

 

부산에서 그나마 가까운 매장이 있는곳이

남포동 롯데백화점 타미야 매장과

서면 타미야매장이 있는데, 오프라인 매장내에서는 구하기가 힘들더라구요

1세대 매그넘과 소닉도 보기가 상당히 힘들다는...

 

 

 

 

온라인에 검색해 보시면 간혹 보이지만, 레이스팅거와 비크스파이더는

물건이 생각보다 잘 보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검색하는 도중 재고있는 걸 보고

바로 구매확정해서 모셔두고 있네요 ㅋㅋㅋ

 

(1세대 우리는 챔피언 미니카 내부 언박싱)

 

1세대 우리는챔피언 미니카에는 모터가 없어요.

옛날에는 똥모터가 들어있던 것 같았는데..

지금은 모터가 없이 나온다네요.

그점 유의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앞전에 친구와 서면에 들러서

같이 미니카 한대 조립해서 트랙을 돌려봤는데요.

요즘은 점프트랙등 다양하게 나와있더라구요.

그리고 문제는 모터를 아무리 좋은 모터를 달아도

정주행이 되지않고 코스 이탈이되면 탈락이니

모터와 기타 부품들로 조합을 잘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타미야 매장에 가시면, 저같은

키덜트분들이 꽤 많으세요.

그분들 영향을 받은 아이들도 있고

여성분들도 있더라구요.

역시나 장난감과 놀이는 떼어놓을 수 없는 관계???ㅋㅋㅋ

 

 

 

아직은 이 모델들을 조립할 생각은 없는 것 같아요.

타미야 미니카들을 모셔둘 공간도 없고...

하루 빨리 이사하고, 아이들 모셔놓을 공간을 확보해서

조립을 하고 전시를 해 놓을까합니다.

이런 어린시절 추억들이 괜시리 좋아지는 요즘

나이들어가는게 속상하기도 하네요...ㅠㅠ

그럼 다음번에는 귀여운 타미야 미니카 조립으로 찾아뵐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