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간식,용품

고양이 간식, 짜먹는 츄르 구입(for 길냥이들)

반응형

안녕하세요.겸이입니다.

오늘은 평소와 달리 날씨가 따사롭네요.

매일 이렇게 따뜻한 날이면 좋으련만...ㅎㅎ

아쉬워도 오늘 날씨에 만족합니다.

 

(짜먹는 고양이 간식 연어맛.참치맛)

이번에 고양이 짜먹는 간식 구매

사실 이 고양이 간식은 우리집 아이들 간식이 아니라

밖에 있는 길냥이들 간식용으로 구매했어요.

강아지 건강,고양이 건강상 많은 간식급여는

아이들이 젊을 때에는 모르지만, 나이 들어서는 좋지 못하다 하더라구요.

 

허나 밖에서 생활하는 길냥이들은 간식은 커녕

사료도 못먹는 아이들이 있고..

또 집앞에는 매일 밥달라고 기다리는 냥이들이 있어서

남은 묘생 조금이라도 맛있는 고양이간식이라도

더 먹여 주고싶은 마음에 구매했어요.

 

(요로케 반반 들어있네요)

반반치킨도 아니고

반반 들어있네요 ㅋㅋㅋ

연어맛 참치맛

보통 참치는 아이들이 왠만하면 안가리고 먹는 간식이더라구요.

연어는 조금 호불호가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길냥이들은 다 잘먹는 편이긴 합니다.

날씨가 추워 근처에 숨어있다가

나오는 문소리가 들리면 엄청나게 울면서 달려오는

길냥이들을 위한 고양이 간식, 짜먹는 츄르 입니다.

 

(짜먹는 고양이 간식, 연어맛)

 

길냥이들 밥챙겨 주는게 솔직히 말하면

눈치가 보이는 일이긴 해요.

주변에 똥싸고 오줌싸고 냄새난다고...

하시는 분들이 꽤 있긴 합니다만..

어떻게 합니까...같이 공존하는 세상인데

조금 챙겨주는게 뭐 어때서요

라고 막 말하고 싶어요...

그래도 싸우기 싫고 아이들에게 해끼칠까봐

조용조용 안볼때 주는 편이기는 합니다.

 

(길고양이를 위한 간식 짜먹는 츄르 참치맛)

 

이렇게 츄르를 사놓아도 순식간에 없어지는게..바로 츄르죠...

아이들 식성이 얼마나 대단한지...

물론 많이 먹여주고 싶긴한데..

사정이 있기 때문에...(주머니 사정)

나름 그래도 사료만 주는 것보다는

가끔 이렇게 고양이 간식 사서 챙겨주는게

더 욱더 좋을 것 같아서 

츄르를 챙겨준지는 이제3달 정도 되어가는 것 같네요..

무튼 남은 겨울 따듯하게

길고양이들이 건강하게 잘 지내서

좋은 모습으로 오래오래 봤으면 좋겠네요...

 

길냥이들아 건강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