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겸이의 제품 리뷰

남자 향수 추천! 남자친구 선물로도 추천하는 존바바토스 향수.

반응형

안녕하세요. 겸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2주 전부터 사용하고 있는 남자향수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향수는 처음!!

사용하는 거라서 향에 많이 민감한데요.

비염이 심해서 심한 화장품 냄새에도 코가 간질간질

아프다고 까지 느껴져서

향수라는 것을 꺼려했는데요.

 

나이가 들수록 좋은 향이 나야할 것 같고

사람들 대하는 일이라서 더욱 더 중요할 것 같아서

여러가지 향수를 찾다가 한번 구매해서 실사용 중입니다.

 

남자향수로 추천드리는 "존바바토스"향수 인데요.

일단 지금 까지는 사용감은 좋습니다.

어머니도,동생도 향을 맡아 보시고는

여자가 써도 되겠다고 하실 정도로

나쁜 향은 아니라고 판단이 되기에

개인적인 향수 실사용 후기와 사진 올려드립니다.

 

이번에 구매한 존바바토스 아티산 향수 입니다.

처음 사용하는 향수라 125ml 와 75ml 고민중에

일단 한번 써보고 결정하자는 판단과 함께

75ml 사이즈를 한병 구매했습니다.

박스 자체가 뭔가 우드?스러운 향수케이스네요.

이렇게 박스를 열고 나니 남자향수인 존바바토스 아티산 향수 등장

고급지게 생긴 향수병이 인상적 이었습니다.

라탄?느낌의 향수병을 둘러싼 저 이미지

향수제품 박스랑 비슷한 이미지를 만들어 놓았네요.

존바바토스 아티산 향수 병 뚜껑빈티지함이 느껴지는 뚜껑입니다.

제일 처음 향수를 받고케이스를 열고 향을 맡아 보려고 뚜껑을 열어보려..

이리저리 돌려보았지만...열리지 않았어요.알고보니 그냥...빼는 방식...

참..사용안하는 제품을 쓸려고 하니작은거 하나에도 어려움을 느끼니 당혹스럽더라구요ㅋㅋㅋ

 

실제 그립감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뚜껑을 열고나니 스프레이방식의 남자향수네요.

분사정도는 아주 적당합니다.

많이 뿌려지거나 적게 뿌려지거나 하는것 없이

일정한 분사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한번 반?정도 뿌리는 것 같습니다.한번만 뿌려도 될 정도는 되긴 하는데.

첫날 한번 분사후 나갔는데 6시간정도 지나니향이 많이 날아갔더라구요.

이것도 향수를 만드는 방법에 따라 다르다고 하니 설명을 첨가해야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향수의 종류는 향수를 만들때 알코올을 얼마나 섞느냐에 따라 달라진다고 합니다.

퍼퓸, 오 드 퍼퓸, 오 드 뚜왈렛, 오 드 코롱, 오 프레쉬 등으로 나뉘는데

일반적으로 저희가 볼 수 있는 흔한 종류중 하나가

퍼퓸, 오 드 퍼퓸, 오 드 뚜왈렛 이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남자향수인 존바바토스 아티산의 경우

" 오 드 뚜왈렛 "으로 만들어진 향수 입니다.

 

순도 80~85센트의 알코올액에 5~10% 전후의 향료를

녹여서 만들어진다고 하네요.

향수보다는 알코올 순도나 향료농도가 적고

향기지속시간은 3~4시간이라고 합니다.

 

많이 진하지 않는 남자향수를 찾거나남자친구선물로

향수를 하실 분들은 참조 하시면 좋으실 것 같네요.

 

처음 한번 분사로 사용해보고 지금은 한번 반정도 분사 후 출근하고 있습니다.

향은 개인적으로 판단해볼 때 8시간정도 지속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뿌리는 양에 따라 조금은 달라지기도 하는 것 같네요.

 

많이 쓰지는 않지만, 다음번에는 미팅용, 일상용 등으로 나누어

향수를 한번 사용해 볼까 하는 생각도 있습니다.

아직 까지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를 쓴 상태라향에 대해서 맡으신 분은 거의 없는 ㅋㅋㅋ

별 말은 없고 개인적으로는 처음 향수를 사용하시는 분께 추천하는향수일 것 같습니다.

나쁘지 않은 선택을 한것 같아서 다행이네요.

남자향수, 남자친구 첫 향수로도 좋은

"존바바토스 아티산"한번 써보시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