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겸이의 제품 리뷰

이케아 방문기 및 유리장식장 구매 후기(별이된 아이들을 위한)

반응형

안녕하세요.

4월 3일은 오랜만에 나들이를 다녀왔네요뭐 본격적인 나들이는 아니지만

아이들이 무지개 다리를 건너고 난뒤

스톤으로 만들어서 보관하려고 하는데

고양이녀석들 때문에 자꾸 먼지도 쌓이고

떨어뜨리려고 하는 버릇때문에

장식장을 고민하였어요.

 

인터넷을 통해 장식장을 골라고보도

가구점에가서 장식장을 골라도 보았지만

마땅한 가격에, 좋은 제품을 찾기란 어렵더라구요.

그러다가 부산에 이케아가 있다는 것이 생각이나서

주말에 여자친구도 기분전환 할겸 이케아 나들이를

위해서 기장에 있는 동부산 이케아에 다녀왔습니다.

 

반응형

 

나름 급하게 찍는다고 찍은 동부산 이케아...

가까이 가보니 생각보다 규모가 커서 놀랐습니다.

주차는 1층에 하고, 잠시 밖으로 나와서 얼마나 큰지

체감하려고 나왔는데

반대편 도로로 가지 않는 이상 사진을 찍을수가...ㅋㅋㅋㅋ

 

외부에서 이렇게 이케아를 찍고난 뒤 바로 매장으로 직행!!

이케아를 오기전 유튜브도 보고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 많이 했어요.

그러다가 알뜰 코너에 가면 할인하는 제품이 있다고 해서

바로 무작정 알뜰코너로 직행!!

하지만..알뜰코너에는 저희가 원하는 제품이 없었다는 사실...

그리하여 본제품들이 어떤것들이 있는지를 확인하기 위하여

3층부터 쇼룸 구경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쇼룸을 구경하다가 찍은 욕실 인테리어 사진

나쁘지 않았습니다 ㅎㅎㅎ

저 또한 타일시공업에 종사하였기에 이런것들 보는 재미가 쏠쏠했고

여자친구는 이사갈 집에 대한 인테리어 구상에

많은 고민도하고, 많은 생각도 하느라 바빳네요.

돌고 돌다 찾은 바게보 장식장!!

적당한 사이즈에 높이

단점은 옆이 철망으로 되어있어서 먼지가 들어갈 수 있는 것

다른 것들은 사이즈도 너무 크고

무겁고해서...바게보가 가장 적당한 듯합니다

가격도 착한가격!

전면문은 유리로 되어있고중간선반도

유리로 되어있어서싼티가 막 나는 장식장은 아닌것 같았어요.

그렇게 바게보 찍고 여러가지 더 찍어 놓고한참을...쇼룸에서...

누군가 그러더라구요 이케아 쇼룸 들어가면기본2시간이라고...

다리가 아파질때쯤 시계를 보니 2시간을 채웠더라구요 ㅋㅋㅋㅋ

 

이케아 쇼룸을을 둘러보고 드디어 탈출 하여

이케아 매장에서 먹는 첫 식사

누군가는 맛있다, 누군가는 보통이다

메뉴는 적어요..틀림없어요..

그리고 뷔페식인듯 아닌 가격

돼지는 맛있었고, 치킨다리는 그냥 치킨다리임...

볶음밥은 꽤 질게 만들어진 밥에 참치가 들어갔는지

그냥 SOSO

 

저 미트볼은 4개가들어가있는데

미트볼이 있는 메뉴에는 12개짜리가 있어요.

볶음밥시키면 미트볼이 있어서 차라리 볶음밥이 저는 좋았어요.

 

아참 음료는 컵당 계산을 하기 때문에

컵은 하나만 챙기시고!!

무한리필로 드시면 컵값하나 아끼실 수 있습니다!!

 

자, 이제 본론으로 와서 장식장 추천을 드린

이케아 바게보 장식장 만드는 사진입니다.

중간중간 완성하고 만들어서 크게 보실 건 없는데

실물사이즈는 이렇다 라는 것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장식장 추천으로 구매한 이케아 바게보

설명서를 한번 훑어 보니 크게 문제될 부분은 없고

손드릴이나 전동드릴있으면 충분합니다.

개인적으로 이런것들 조립하고 만드는 것을 좋아해서

만들수 있는 것이면 그냥 가져와서 만드는 편이에요.

이케아도 가보니 조립절차가 간편하게 잘 되어있어서

앞으로는 자주 사용할 것 같습니다.

만드는데 시간은 혼자서 15분 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도면보는게 익숙해서 잘 헷갈리진 않아요 ㅎㅎ

 

정면에 위치한 손잡이 문을 제외하고는 완성한

장식장 추천 , 이케아 바게보!!

만들어 갈수록 모습을 갖추니 깔끔하더라구요.

유리와 철제의 조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옆에 철망은 생각보다 튼튼하지는 않아요.

그래도 특별히 만지거나하는 부위가 아니라서 제품자체는 만족합니다.

 

손드릴이 있어도 좋지만, 전동드릴하나쯤은 추천합니다.

바게보의 경우 유리선반을 올리고, 양옆을 고정시키는

피스부분의 공간이 생각보다 작아요.

손이 크신분들은 손으로 일정부분 돌려놓고 드릴사용을 하시는데

그게 조금 까다롭긴 합니다. 간격이 있으니 구멍도 맞춰서 피스를 박으셔야해요.

 

드디어 완성하고 짐정리후 방에 모셔다 놓은

장식장 추천, 이케아 바게보 장식장

나름 튼튼합니다.

높이조절하는 나사가 있어서 중심잡기도 편합니다.

오래 같이 있던 우리 아가들 이제는 예쁘게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제 강아지는 없고, 고양이들만 남았는데

앞으로는 걱정하지말고, 행복하게 지내야 겠네요.

두아이와의 추억도 회상하고 기억하고 미안해하고 고마워하고 있습니다.

 

무튼!! 장식장의 용도 자체가 아이들을 위한 용도라서

가격대비 성능을 생각해서 구매한

이케아 바게보 장식장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