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겸이의 일상&취미

추억의 장난감, 미니카 만들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겸이입니다.

다들 어릴적 추억 하나씩 가지고 계시죠?

특히나 20대 후반~30대 후반분들은

미니카 라는 걸 잘아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어린시절 미니카한대 가지는게 그렇게 좋았는데

 

(내가 가장 좋아했던, 빅토리 매그넘)

 

우연히 길을 지나다, 부산에서 미니카 매장을 보았어요.

지금은 서면,남포동 이렇게 타미야미니카 매장이 있는 걸로 알아요~

어릴적 미니카 대회도 많이 나가고, 구경도하고

아이들과 대결도하고~

정말 재미있었는데 말이죠~

 

(부산 서면에 위치한 타미야 프라모델 매장)

 

특히나 미니카영향이 컷던 부분이

달려라 부메랑, 우리는 챔피언이 두 애니가 아닐까~해요

특히나 우리는 챔피언이 많은 종류의 미니카가 등장해서

그 미니카들이 아직도~존자해고 있다는 사실!!

 

 

 

저도 지금은 취미로 하나씩 하나씩 사서

조립하고 전시해 놓고있는데

지금은 전시할 자리 자체가 없는게 너무 아쉽네요..ㅠㅠ

그래도 좋은점은 뭐냐~!! 나이가들어

내가 돈을버니 사고싶은 만큼 살 수 있다는거!!

지금은 가격대가 많이 올라서 1만원초중반

모터가 없는 미니카의 경우 8~1만원정도??

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특히나 한정판으로 나오는 미니카의 경우에는

1만원 중반까지 생각하지면 되요~

저 매장들에 가보면 키덜트 분들이 꽤 많으십니다.

저도 키덜트지만, 키덜트영향을 받은

키즈들 까지!!정말 많아요

여성 키덜트분들도 계시다는 점!!신기했습니다.

 

한번쯤 미니카에 대한 추억이 아른거리시는 분들은

부산에 서면 타미야에 들리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사놓고 만들지않은 미니카가 벌써10대 째네요..

제 집이 아니라...전시할 곳이..없어요..흑흑

 

미니카에 관심이 많으신분들은!

꼭 한번 찾아가보시길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