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겸이의 제품 리뷰

QM6, SM6, XM3 차량용 키케이스 (화이트&골드 스마트키 케이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겸's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리뷰글을 쓰네요.

로케트 배송으로 인기있는 곳에서차량용 키케이스를 구매했습니다.

 

이번 키케이스는 제가 사용할게 아니라 어머니껄로 사드렸는데요.

제꺼는 이미 비슷한걸 구매해서 사용중이었는데

어머니께서 보시고는 '키케이스 예쁘네~' 라는 말한마디가'

나도 그걸 가지고 싶으니 어서 구매해보거라' 라는 의미로 확 닿아서저녁늦게 구매를 하였습니다.

사실상 제꺼보다 예뻐서 탐이났지만...

확실히 여성분들이 좋아하실만한 차량용 키케이스 이기도 한것 같은 디자인이라욕심내지는 않았습니다.

그럼 사진으로 확인해보실까요?

실물을 궁금해 하실 수도 있으실까봐 하나하나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요로코롬 포장을 뜯으니 이쁘게 또 안에 포장이 되어있네요 ㅎ

일단 전면부는 기존에 제가쓰는 차량용 키케이스와 동일합니다.

다른게 있다면 고리,핸드폰번호를 붙일 수 있는 추가 고리가 더 있다는 거네요ㅎ

 

제품 구성은 이렇게 번호와 키링, 기존에 쓰시는 스마트키 앞뒤 커버가 있습니다.

휴대전화번호는 넉넉하게 사용하실 수 있게 6개씩 있으니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네요.

저도 3줄이라 3개씩 인줄 착각하고 있었는데

6개였습니다. 무진장 많네요...다른데 써도 될듯한데...ㅋㅋㅋ

 

요로케 앞면과 뒷면이 있습니다.

기존에 쓰시는 QM6, SM6, XM3 동일하게 그냥 집어넣으시고

쓰시면 됩니다.

하드케이스가 아니라서 스마트키 넣으실 때 크게 불편함은 없으세요.

저도 주머니나 가방에 넣어다니는데 크게불편하지도 않고

가끔 꺼냈을 때 키가 이뻐서 책상에 나두기도 합니다.

때는 생각보다 잘 안타는 재질이라 큰 무리 없을 것 같네요.

 

그 다음으로 번호키링, 고리가 있습니다.

사실 큐빅이 박혀있어서 여성분들이 사용하시기 아주 좋을 것 같아요

무게는 그리 무겁지 않습니다.

사실 스마트키는 주머니에만 넣고 사용하기 때문에

 

반응형

 

여성분들 같은 경우에는 가방에 넣고 다니시면

큰 불편함은 없으실 것 같네요.

가끔 스마트키 꺼낼때는 이쁘니까 또 기분도 좋고.

집에서 챙겨 나갈때도 예뻐서 기분좋고

1석 2조?

자 본체를 조립하고 완성한 모습입니다.

태풍로고가 그려져 있는데, 아쉽네요.

태풍로고를 예뻐하시는 분도 계시고, 저는 르노마크가 마음에 들긴합니다만.

그럼 또 케이스를 사야하니까 문제네요...

 

쨘 ! 아주 깔끔하게 완성했습니다.

늦게 퇴근하고 들어가서

몰래 어머니 차키꺼내려다 걸려서 욕한바가지 먹고

차량용 키케이스 다시 만들어거 몰래 들어가서 가방에 넣어드리다또 한소리 듣고 나왔네요....하.....

그래도 이쁘니 다행입니다..ㅋㅋㅋㅋㅋㅋ

차량용 스마트키 케이스 사실분들은눈여겨 보셔도 좋으실 것 같아요.강려크하게 추천드립니다!!

그럼 다음번에는 더 좋은 리뷰로 찾아뵐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