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간식,용품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사료와 간식!

반응형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사료와 간식이 도착!

강아지들은 왠만한 간식은 잘먹는데, 고양이들이..

너무너무 다들 입맛들이 달라서 고민..

다행인 건, 그중에 닭가슴살 말린 간식은

모든 아이들이 엄청 좋아한다는 사실?!

하지만, 모든 닭가슴살은 아니라는 점..

 

(이번에 바꿔본 가용이 사료 웰츠, 아깽이와 성묘들이 있기에..)

 

 

그것들이 함정이네요.

사료도 제각각 좋아하는 기호가 달라서

고양이사료, 고양이 간식 고르는데에는

정말 정말 주문할 때마다 고민이 많답니다.

특히나 여집사가 신경을 많이 써 주기에

저로써는 고마운 마음 뿐이네요

 

(사료와 간식앞을 점령한 쪼꼬님)

 

북어는 바깥 길고양이들을 위한 간식이렸다!

간식도 고양이들이 한두마리면, 감당이 되는데

강아지 고양이..너무많다..ㅋㅋㅋㅋㅋ

어찌저찌 하다보니 늘어났어요...

 

 

그래도 너무나 착하고 귀여운 내새끼들

앞으로는 몸에 좋은 수제간식들을 해줄 생각입니다.

고양이 수제간식은 많이 까다로워

강아지 수제간식부터 도전을 시작!!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도!!)

뭐 조만간 간식빼고는

사료종류는 또 바뀔 것 같은 느낌이

쌔~하게 들어오는게 느껴지네요.

우리 이쁜 고양이 강아지들

좋은 사료, 좋은 간식 먹여주는게

집사들의 행복아닐까요???

 

그래도 집사는 행복합니다~

 

반응형